본문 바로가기
  • 누구에겐 특별한 이야기
일상+1page

강아지들 콧속에 바람쐬주기~~ㅎㅎ

by demy0923 2020. 2. 17.

의정부 애견카페 히릿~다녀왔어요//

매번 동네 자전거 도로만 산책하다 어디 가까운 애견카페가 없을까 하고

찾게된 의정부 애견카페 히릿입니다.

 

저희집이 쌍문역 근처라 아주 가깝습니다.

대략 차로 25분정도 걸리는것 같습니다.

운전 연습도 할겸 두 녀석을 데리고 나가봅니다.

참고로 처음 가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네비 믿고 가세요.ㅎㅎㅎ

정말 이런곳에 있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좁은길을 지나 깊숙히 들어가야 합니다.;;;

저희도 엄청 의심하면서 들어갔는데 정말 있었습니다.

 

우선 내부를 한번 둘러볼까요?

내부는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습니다. 이렇게 외각에 있어도 손님들이 엄청 많습니다.

안에 계신 분들외에 밖에도 상당히 많은 분들이 아이들과 놀고 계셔요.

 

 

 

 

 

 

 

외부입니다.넓은 운동장은 많이 가봤는데

이런곳은 처음이네요.상당희 오르락 내리락 잘되어있습니다.

저 계단들을 정말 열심히 뛰어다녀요. ㅎㅎㅎ

엄청 신나나 봅니다. 마지막사진에 보이시나요?까망이라고 검은색 푸들 하나 찾아보세요//ㅋㅋㅋ

 

호박이랑~

까망이입니다.ㅎㅎㅎ

 

오늘 정말 열심히 놀고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가네요.

너무 가까워서 자주와야겠어요.

찾아가실분들은 꼭 네비를 믿으세요.ㅎㅎ

 

 

댓글